도박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다양한 도박 인구 통계 및 추세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까? 재미있거나 놀라운 도박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좀 더 알아보시겠습니까?
특정 도박 통계는 미국과 전 세계의 도박 상태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이 블로그에서 초점을 맞출 일부 수치는 국가마다 도박 습관이 얼마나 다른지, 어떤 카지노 게임이 더 인기가 있는지 보여줍니다 . 다른 지역과 비교한 위치, 문제성 도박이 전반적으로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 등.
도박 통계에 대한 최고의 가이드
도박이 현재 어디에 있고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지난 몇 년간의 놀라운 수치를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전문 회사에서 수행한 시장 조사를 통해 표시되는 일부 글로벌 도박 통계로 시작한 다음 미국 도박 통계와 다른 국가(예: 이탈리아, 영국 등)의 차이점을 살펴본 다음 차이점이 있는지 조사합니다. 서로 다른 인구 통계 사이에서 초점을 맞춘 일부 통계로 후속 조치를 취하고 마지막으로 문제 도박과 관련된 수치를 검토합니다.
글로벌 도박 통계
온라인 도박은 다음과 같은 놀라운 전 세계 도박 통계에서 알 수 있듯이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입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H2 Gambling Capital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전 세계 온라인 도박 시장의 가치는 약 458억 달러였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H2 Gambling Capital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 온라인 도박 시장의 가치는 약 469억 6천만 달러였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H2 Gambling Capital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전 세계 온라인 도박 시장의 가치는 약 537억 달러였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H2 Gambling Capital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전 세계 도박 시장의 가치는 약 4,50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H2 Gambling Capital의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 도박 시장의 가치는 약 4,650억 달러였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H2 Gambling Capital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전 세계 도박 시장의 가치는 약 4,810억 달러였습니다.
흥미로운 글로벌 도박 통계
영국에서는 아케이드, 도박, 빙고, 카지노, 게임기 제공업체, 도박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복권 운영업체, 외부 복권 관리자, 원격 도박(온라인 및 전화)이 도박 위원회의 규제를 받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미국은 2021년에 전국적으로 466개의 상업 카지노와 515개의 부족 카지노를 운영했습니다.
Travel Weekly에 따르면 2021년 라스베이거스 카지노를 방문한 사람은 3,220만 명 이상으로 2020년 1,900만 명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2021년 라스베가스 방문자의 73%가 도박을 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말했습니다.
Nevada Gaming Commission에 따르면 2022년 1월부터 9월까지 육상 카지노의 수익은 1,060만 달러입니다.
Statista에 따르면 미국 카지노의 총 게임 수익은 2021년에 약 530억 3천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Zion Market Research에 따르면 온라인 도박 시장은 2021년에 약 615억 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국가별 도박 통계
도박 통계가 국가마다 다르다는 것을 이미 짐작하셨을 것입니다. 당연히 이것이 사실일 수 있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요소는 일반적으로 한 국가 또는 국가의 문화 및 사회적 규범, 법적 및 규제 프레임워크, 심지어 다양한 유형의 도박의 가용성 및 접근성입니다.
미국
도박은 미국 연방법에 따라 합법이지만 모든 주에서 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국경 내에서 도박을 규제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마다 다른 유형의 도박을 허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1년 미국의 총 게임 수익은 COVID-19 팬데믹의 영향으로 2020년에 크게 성장한 후 530억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2021년의 시장 수익 가치였으며 분기별로 표시됩니다.
1분기 - 111억 3천만 달러
2분기 - 136억 달러
3분기 - 138억 9천만 달러
4분기 - 143억 1천만 달러
총액: 143억 1천만 달러
마카오
도박은 1850년대부터 마카오에서 합법이었습니다. 그 당시 도박 활동을 합법화한 것은 포르투갈 정부였으며 그 이후로 마카오는 "세계 도박의 수도", 심지어 "동양의 몬테카를로"로 알려졌습니다.
2019년 현재 마카오에는 41개의 카지노가 있으며 그 중 가장 크고 유명한 카지노는 The Venetian Macao입니다.
Statista에 따르면 2021년 마카오의 도박 수익은 약 1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영국
영국에서는 아케이드, 도박, 빙고, 카지노, 게임기 제공업체, 도박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복권 운영업체, 외부 복권 관리자, 원격 도박(온라인 및 전화)이 도박 위원회의 규제를 받습니다.
2021년 3월 31일 기준으로 도박 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운영자는 총 2,439명입니다.
2021년 4월부터 2022년 3월 사이의 기간 동안 업계는 140억 8000만 파운드의 GGY를 창출했으며 이는 170억 달러로 환산됩니다. 이는 총액 126억9000만 파운드로 전년도에 비해 증가한 것이다.
이탈리아
이탈리아 형법에 따르면 도박은 불법입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정부는 우연의 게임과 기술 기반 게임에는 차이가 있다고 말합니다. 스포츠 베팅, 복권 및 기타 활동은 합법적인 도박 활동으로 인정됩니다.
즉, 주만이 이탈리아에서 도박을 허용할 권한이 있으며 도박은 AAMS에 의해 규제됩니다. AAMS는 라이선스를 발급할 권한이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이탈리아의 연간 수입은 1,110억 유로(1,180억 달러)였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도박 유형
대부분의 카지노 게임은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하지만 특정 유형의 카지노 게임은 다른 국가에 비해 한 국가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Coin Master는 2022년 11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카지노 게임으로 7,166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Bingo Blitz는 2,198만 달러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영국 도박 위원회에 따르면 국립 복권은 2019년 영국 전체 도박 수익의 약 25%를 차지했습니다.
American Gaming Association의 보고서에 따르면 슬롯머신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지노 게임입니다. 슬롯은 카지노에서 발생하는 전체 수익의 약 70%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마카오 게임 검사 조정국에 따르면 바카라는 2020년 마카오 게임 산업에서 발생한 총 수익의 61%를 차지했습니다. 슬롯 머신과 테이블 게임은 각각 22%와 14%를 합산했습니다.
이탈리아 게임 당국(AGCOM)의 데이터에 따르면 복권은 2020년 이탈리아 게임 산업에서 발생한 모든 수익의 약 47%를 차지했습니다. 스포츠 베팅과 슬롯머신은 각각 31%와 21%를 차지했습니다.
도박 인구 통계
도박 활동은 국가마다 다른 경향이 있으므로 이 경우 일반화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특정 연구에서는 아래와 같이 남녀의 도박 경향과 습관에 차이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여성과 도박에 관한 10가지 흥미로운 통계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다음 통계에서 알 수 있듯이 남성과 여성의 도박 성향 간에는 특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특정 국가에서는 여성이 남성보다 도박을 더 많이 합니다. 여기에는 여성의 56%가 지난 1년 동안 도박을 했다고 보고한 반면 남성의 48%가 도박을 했다고 보고한 캐나다가 포함됩니다. Welte, JW, & Derevensky, J. (2013)
미국에서는 여성이 남성보다 복권 게임과 스크래치 카드를 할 가능성이 더 높은 반면 남성은 스포츠 베팅과 카지노 게임에 더 많이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국 여성의 도박 참여 및 문제 도박"(Shaffer, HJ 저) , LaBrie, RA, LaPlante, DA, Kidman, RC, & Donato, AN(2009)
여성은 사교 또는 오락 목적으로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남성은 금전적 이익을 위해 도박을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Petry, NM, & Weinstock, J.의 "South Oaks Gambling Screen을 사용하는 병리학적 도박꾼의 특성의 성별 차이"( 2007)
여성은 재정 문제, 관계 문제 및 정신 건강 문제와 같은 도박으로 인해 부정적인 결과를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도박의 부정적인 결과에 대한 성별 차이", NA, Dowling, Smith, GJ, & Thomas, S.(2008) )
도박을 하는 여성은 죄책감이나 부끄러움,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잃고 도박을 끊는 데 어려움을 겪는 등 도박 문제를 경험했다고 보고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Petry, NM, Stinson, FS, & 그랜트, BF(2005)
도박을 하는 여성은 우울증과 불안과 같은 정신 건강 장애를 동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Grant, BF, Stinson, FS, Dawson, DA, Chou, PS, Dufour, MC, Compton, W., … & Pickering, R. (2004)
도박을 하는 여성은 도박을 하기 전에 외로움, 스트레스 또는 불안감을 보고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대학생 사이의 도박 및 도박 문제: 문헌 검토" Petry, NM, & Weinstock, J.(2007)
도박을 하는 여성은 도박을 하는 남성보다 교육 수준과 소득 수준이 낮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저소득 여성의 도박 및 도박 문제: 유병률 및 상관 관계" Dickerson, MG, & O'Neil, JM(2008)
도박을 하는 여성은 문제에서 벗어나거나 부정적인 감정에 대처하기 위해 도박을 보고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대학생 사이의 도박과 도박 문제: 문헌 검토" Petry, NM, & Weinstock, J.(2007)
도박을 하는 여성은 도박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낙인, 인식 부족, 전문 서비스 이용 가능성 부족과 같은 치료 접근 장벽에 직면할 수도 있습니다. Petry, NM, & Weinstock, J. (2007)
도박 중독 통계
문제성 도박은 개인, 가족 또는 업무 노력을 타협하거나 방해하는 모든 도박 행위라고 합니다. 이러한 행동 패턴을 알아차리고 모니터링하는 방법이 있으므로 도박 중독 사실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놀라운 도박 중독 통계
도박 중독에 관해서는 숫자가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실은:
문제성 도박에 관한 국가 위원회(National Council on Problem Gambling)에 따르면 미국 성인 인구의 약 2.6%가 도박 중독과 싸우고 있습니다.
미국 성인 인구의 약 1%는 병리학적 도박꾼이며, 시카고 대학의 국립여론연구센터(National Opinion Research Center)에서 추정한 바와 같이 또 다른 2~3%는 문제성 도박꾼으로 간주됩니다.
전국 문제성 도박 위원회(National Council on Problem Gambling)에 따르면 남성은 여성보다 도박 중독에 걸릴 확률이 약 3:1로 더 높습니다.
국립 정신 건강 연구소는 미국 어린이의 2-3%가 도박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미국 문제성 도박 위원회(National Council on Problem Gambling)는 도박 중독으로 인해 매년 미국에서 60억 달러에서 150억 달러 사이의 비용이 발생한다고 추정합니다.
전국 문제성 도박 위원회(National Council on Problem Gambling)에 따르면 도박 중독자의 약 80%가 어린 시절 신체적 또는 정서적 학대를 경험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도박 중독은 높은 비율의 우울증, 불안 및 약물 남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중독의 가족력이 있거나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은 도박 중독에 걸릴 위험이 더 높습니다
도박 중독은 파산, 부채, 재산 및 자산 손실을 포함한 재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박 중독 치료에는 종종 치료, 지원 그룹 및 약물 치료가 포함됩니다.
도박의 미래는 무엇입니까?
사실 도박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산업이기 때문에 아무도 도박의 다음 상황을 완전히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특정 예측에 따르면 2025년까지 온라인 스포츠북이 미국의 육상 스포츠 베팅을 추월할 것이라고 합니다.
출처
이 페이지에 있는 모든 도박 통계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수집되었습니다.
H2 갬블링 캐피탈
정치가
영국 도박 위원회
미국 게임 협회
미국 인구조사국
네바다 게임 제어 보드
세계보건기구
국립정신건강연구소
WHO
시온 시장 조사
sssssss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