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역사는 도박의 역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무리 먼 과거로 여행을 가더라도 사람들이 그룹으로 모였다면 적어도 어떤 종류의 도박 활동이 틀림없이 발생했음을 보여주는 끝없는 증거 목록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조금 더 깊이 파고들어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버클을 채우세요.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는 길로 여러분을 데려가려 합니다.
도박의 기원 - 선사 시대의 깊은 뿌리
도박이 최근에 발명된 것처럼 보인다면 완전히 틀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기는 수만년 된 기술입니다. 오늘날 카지노에서 사용되는 주사위, 카드 게임, 물레는 수천 년 전에 아시아, 유럽, 중동에서 행해진 상품을 위해 행해진 게임의 후예일 뿐입니다.
중국에서 발견된 돌(기원전 3000~2300년)에서 이집트에서 발견된 상아 주사위(기원전 2000년)부터 청동기 시대 그리스 군인들이 사용했던 도박에 이르기까지 도박 활동이 우리 시대만큼이나 오래되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인류. 그러나이 주제에 관한 질문이 너무 많으므로 이러한 의심 중 일부를 살펴 보면서 답변 해 봅시다.
도박을 발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도박을 발명한 사람이 누구인지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누구도 확실하게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수많은 증거는 중국인이 확률 게임을 발명한 사람임을 보여줍니다. 초기 형태의 도박은 로마인과 메소포타미아인과 같이 동물 뼈를 가지고 노는 많은 고대 민족 사이에서 나타났습니다.
일반적으로 도박은 행운(가능성과 우연의 측면에서)과 고대인들이 설명할 수 없는 불가사의한 일에 대한 관심에서 비롯되었다고 믿어집니다. 그 당시에는 미래를 예측하기 위해 막대기, 돌 , 뼈와 같은 물건을 던지는 것이 인기가 있었고 결국 던진 결과에 베팅하는 것으로 발전했습니다. 도박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는 초자연적인 모든 것에 대한 믿음과 관련이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뼈가 쉬는 방식을 제어하는 초자연적인 힘을 믿었기 때문에 뼈를 던지는 것에 놀랐습니다.
특히 – Astragali – 후버 동물의 거골 뼈 (기원전 5000년경과 관련됨)는 다른 어떤 뼈보다 훨씬 더 자주 사용되는 의식 관행에서 진화한 최초의 형태와 도박 도구 중 하나였습니다. 대칭에 매우 가까운 4면 너클본(Astragalus라고도 함)은 우연의 게임의 초기 예이며 주사위의 초기 선구자로 여겨집니다.
카드 발명에 관해서는 중국이 카드 놀이와 발명의 요람이라고 믿어집니다 . 이 고대 문명은 종이와 그들이 종이 돈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도록 이끈 모든 것을 발견했습니다.
주사위는 언제 발명되었나요?
수많은 자료에 따르면 도박의 역사는 도박의 흔적이 기록되기 전인 구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래된 도박 게임의 역사는 기원전 40,000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때 여러 개의 주사위 같은 물체가 발견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메소포타미아에서 가장 초기의 6면체 주사위는 기원전 3000년경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주사위 게임은 거의 모든 인간 사회에서 인기 있는 활동이었기 때문에 고대 그리스에서 도박이 불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리스 군인들이 오락을 위해 주사위 게임을 사용했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고대 중국과 동아시아의 도박
이미 언급했듯이 도박은 고대 중국에서 오락의 한 형태로 시작되어 결국 전 세계로 퍼진 것으로 여겨집니다. 하(夏)나라와 상(商)나라가 번창하던 시기에 도박을 통한 우연의 게임이 존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도박의 정의는 더 큰 가치의 대가로 감수하는 위험으로 이해됩니다. 도박이 더 오랜 기간 동안 금지되었거나 때로는 매우 엄격한 규제 통제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었습니다.
로또 및 도미노와 같은 게임 은 송 왕조 이전 의 파이 고우( Pai Gow )의 선구자였으며 그 이름은 대략 "9를 만들다"로 해석됩니다. 32개의 중국산 도미노를 가지고 하는 매우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일반적으로 블랙잭과 포커의 조상 게임은 중국에서 발명되었다고 믿어집니다.
마찬가지로 블랙잭과 포커의 조상 게임도 중국에서 발명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찬가지로 Wei-Qi, Mahjong, Yue Har Hai 및 Xuan He Pai 라는 도미노 게임 과 같은 인기 게임은 모두 중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카드 게임 Ma Diao Pai와 함께 Xuan He Pai는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매우 널리 퍼진 게임인 마작의 기반이 되었습니다.
도박의 일부 초기 증거는 일종의 복권으로 기원전 200년경에 사용된 키노 전표 의 형태로 발견되었습니다. 아마도 이것들은 중국의 만리장성 건설과 같은 국가 사업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었을 것입니다.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Keno는 중국 게임인 "White Pigeon Ticket"("baige piao")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원래 이름은 집 비둘기와 관련된 내기 게임에 사용되는 티켓과 관련하여 "하얀 비둘기 티켓"으로 번역될 수 있습니다.
중국인들은 도박을 좋아했고 게임의 종류도 엄청나게 늘어났다.
고대 이집트, 중동, 메소포타미아, 인도의 도박
고고학자들이 땅을 파기 시작하자마자 그들은 고대 이집트의 영토에서 많은 도박 유물을 발견했습니다. 우선, 기원전 3000년 이집트의 무덤에서 한 쌍의 주사위 (코끼리의 엄니로 만든)가 발견되었습니다. 고고학자들은 또한 체커 와 유사한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 그러나 메소포타미아에서는 기원전 3000년경에 최초의 6면체 주사위도 등장했지만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황기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에서 발견된 또 다른 게임은 HUBEM-how 로, 디스크를 그릇에 일정한 순서대로 던지는 게임입니다. 디스크는 다양한 물질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플레이어가 계속 던질수록 복잡성이 증가했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주사위 외에도 고대 이집트인들은 너클본을 사용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주사위나 뼈 던지기의 결과가 특정 질문에 대한 답을 밝힐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주사위와 뼈를 사용하여 신과 소통했습니다.
메소포타미아인과 그리스인이 황기를 사용하는 동안 인도인은 "vibhitaka" 나무의 열매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그리고 메소포타미아인과 그리스인이 황기를 사용하는 동안 인도인은 "vibhitaka"라는 나무의 열매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결국 이 견과류는 다른 게임도 등장했을 때 황기 및 입방체 주사위로 교체되었습니다. 그러나 인도 파치시 게임의 등장으로 조개껍데기 사용이 시작되었고 나중에는 보드 게임도 사용되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말할 수 있듯이 역사상 매혹적인 시기였으며 도박의 전체 역사를 살펴볼 때 이를 건너뛰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집트의 도상학과 미학이 현대 슬롯과 도박에 얼마나 강한 영향을 미치는지 잊지 말자. 고대 이집트는 인도 보석, 중국 용과 함께 오늘날 카지노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테마 중 하나인 것 같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도박
많은 비판을 받았지만 도박도 널리 즐겼으며 고대 그리스에서는 항상 화제였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다양한 주사위 게임과 다른 많은 우연의 게임을 하면서 경쟁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주사위를 던지고 두 개의 6을 얻는 것에 대한 용어를 가지고 있었고 그것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으로 알려진 조합 인 아프로디테의 던지기 라고 불렸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리스 신에 관한 한 고대 신화에서 – 제우스 하데스와 포세이돈 – 우주를 토해낼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주사위를 던졌습니다. 그들은 이 우연한 게임을 통해 누가 천국, 지옥, 바다를 지배할 것인지를 결정했다고 믿어집니다.
Romans는 "The Shell Game"이라는 그리스어 버전과 매우 유사한 "Heads and Ships"라는 우연의 게임을 했습니다. 둘 다 오늘날 사람들이 하는 "Heads and Tails"의 생성으로 이어졌습니다.
반면에 고대 로마에서는 오늘날 사람들이 하는 "머리와 꼬리"와 매우 유사한 "머리와 배"라고 하는 동전 던지기와 같은 우연의 게임을 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우리의 " tic-tac-toe "처럼 " Rota "( "바퀴") 라는 게임에서 동전과 자갈을 사용 했습니다. 매우 간단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바퀴가 그려지거나 긁힌 보드를 사용했습니다.
고대 로마인들은 종교적 관례와 미신으로 잘 알려져 있었는데, 이는 그들이 우연의 게임, 특히 전차 경주를 그토록 즐겼던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 활동은 마부와 말 모두에게 위험했으며 종종 심각한 부상과 심지어 사망까지 겪었지만 로마인들은 이러한 위험을 모두 흥분의 일부로 여겼습니다.
중세 도박: 중세 시대의 인기 게임
고대 주사위 게임을 시작으로 막대기와 돌을 사용하는 게임을 넘어 카드 게임에 이르기까지 이집트의 도박은 중세 시대에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카드 게임은 아시아와 유럽에서 처음 등장했지만 이 게임은 이집트로 진출했습니다.
예를 들어, 복권은 15세기에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게임은 유럽과 아시아에서 더 성공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지만 고대 문명에 널리 퍼졌습니다. 다른 중세 게임 및 오락에 관해서는 체스와 Drafts(체커)가 널리 인기가 있었습니다.
빵이나 케이크 안에 작은 콩을 넣는 "King of the Bean"과 같은 중세 크리스마스 게임도 있었고 운이 좋은 사람은 명절 축하의 왕이 될 것입니다. 그러한 전통은 오늘날 유럽의 일부 지역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현대 도박 및 도박 게임: 르네상스에서 20세기까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는 1530년대 까지 도박이 공공 사업을 위한 자금을 모으는 인기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카드는 아마도 르네상스 시대에 가장 널리 퍼진 게임이었을 것입니다. 다른 표준 게임으로는 Basset, Faro 및 Biribisso가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카드를 되돌리기에는 상당히 비쌌기 때문에 수입해야 했습니다.
이탈리아 귀족들은 리도티(부유한 사람들을 위한 사설 클럽)로 알려진 곳에서 사적인 파티를 자주 열었 기 때문에 하층 계급이 카드 놀이를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이 "귀족에서 걸러지는" 경우에만 가능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중세가 끝나기 전 국내 산업은 카드를 마구 생산하기 시작했고 모든 사람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500년대에 귀족을 대신하여 여왕이 카드 덱에 소개된 것은 프랑스였습니다. 프랑스 변형은 실제로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표준 52장 덱의 선구자였습니다. 물론, 이 발명은 오늘날 인기 있는 온라인 도박 유형의 발전으로 이어졌습니다.
아마도 카드 게임 Chemin de Fer에서 파생된 블랙잭은 프랑스 기사단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자면, 그 당시 "vingt-et-un"(21)으로 알려진 블랙잭은 프랑스 기사단과 Faro 게임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두 게임 모두 이웃 영국에서만 독점적으로 제공되었으며 나중에 대서양을 건너 미국으로 배송되었습니다.
17세기 에 베니스 정부는 물론 이 활동을 더 잘 통제하고 돈을 벌기 위해 도박 시설을 운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사람들이 카드 게임을 할 수 있는 여러 개의 방이 있는 도박장인 Ridotto 의 개장을 승인했으며, 그 집은 또한 도박꾼들이 머물고 놀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했습니다.
같은 세기에 프랑스 수학자 Blaise Pascal이 룰렛 휠을 발명했고, 이는 물론 룰렛 게임의 확립으로 이어졌습니다.
1880년대 후반 바이에른에서 태어난 미국 발명가 Charles Fey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초기 릴 기반 도박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one-armed bandit으로도 알려진 슬롯 머신은 나중에 최초의 전자 기계 슬롯(1963년부터)과 최초의 전자 비디오 슬롯(1976년 생성)이 뒤따랐습니다. 최소 하나의 동전 또는 토큰을 슬롯에 삽입하고 핸들을 당겨 하나, 세 개 또는 그 이상의 릴을 작동시키는 방식으로 작동되는 기계입니다.
첫 번째 도박 기계는 시가 상점, 술집 및 이발소에 설치되었습니다.
처음에 이 기계는 시가 상점, 술집, 이발소에 설치되었습니다. 1920년대 에 슬롯머신은 미국 전역, 특히 리조트 지역으로 확장되었으며 1930년대 대공황 시기까지 계속 유행했습니다.
미국의 벽돌과 박격포 카지노 는 1930년대 에 성장하기 시작한 라스베이거스의 확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네바다는 처음으로 도박을 합법화했고 다른 모든 주는 더 가혹한 금지 시대에서 등을 돌렸습니다. 네바다주 밖에서의 금지는 1951년까지 사실상 전면 금지되었지만 대부분 개인 클럽에서의 불법 운영은 널리 무시되었습니다.
Tommy Hull은 1940년대 초 네바다 사막 한복판에 내륙 카지노(El Rancho Vegas)를 건설했습니다. 그것은 결국 Sin City의 형성으로 이어진 The Strip의 건설을 시작하면서 현명한 움직임이었습니다. 오프라인 카지노의 빠른 확장은 1950년대 내내 이어졌습니다. 그 기간 동안 폭도들은 라스베이거스가 다양한 유형의 카지노 게임과 유흥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있어야 할 곳"으로 알려져 있음을 인식하고 카지노에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
온라인 도박의 역사
1990년대 중반에 온라인 도박이 시작되었지만 온라인 카지노가 합법화된 것은 2000년대 이전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사기와 남용으로부터 플레이어와 카지노를 보호하기 위해 허가를 받고 규제를 받았습니다. 1994년 앤티가 바부다는 온라인 카지노를 시작하고 도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와 조직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자유 무역 및 처리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온라인 카지노가 운영되기 전에 최초의 온라인 도박 소프트웨어는 Isle of Man 기반 Microgaming에서 개발했습니다. 1996년에 InterCasino는 단 18개의 카지노 게임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웹에서 처음으로 실제 현금 베팅을 받아들였습니다. 같은 해에 포커룸과 온라인 카지노를 규제하기 위해 Kahnawake Gaming Commission이 설립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온라인 도박 의 역사와 슬롯머신 의 역사 (온라인 카지노가 더욱 번창함)에 대해 이야기할 때 가장 유명한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Microgaming과 함께 NetEnt는 당시 가장 혁신적인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온라인 슬롯, 프로그레시브 슬롯, 테이블 게임 및 라이브 게임을 보유한 그들은 여전히 잘 알려져 있고 플레이되는 많은 브랜드 릴리스를 출시했습니다.
지상 기반 도박장은 1990년대와 2000년대에 꽤 인기가 있었고 많은 주요 도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실제 현금 베팅의 세계에 뛰어들려는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도박의 미래
도박의 미래는 우리가 셀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유명한 도박꾼 을 제공하면서 온라인 및 소셜 게임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여러 법안이 통과됨에 따라 온라인 도박이 더욱 매력적이고 접근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슬롯, 테이블 게임 및 라이브 카지노와 같은 게임 전문 분야는 각각 다른 도박 조건 을 가진 도박 산업에서 지배적인 세력이 되고 있습니다. VR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는 가상 현실 카지노는 잠재력이 불확실하지만 도박 산업에서 진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도박의 역사는 다양하지만 업계는 지난 10년 동안 여전히 번창했으며 상황이 계속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